반응형
해킹 피해 발생 시 일부 아이템은 복구 서비스에서 제외되고 있습니다.
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
[복구 가능 아이템] 리스트에 있지만 복구를 받지 못한 아이템 및 ED가 있다면
필수 기재사항을 작성하여 1:1문의를 접수해주세요.
[복구 가능 아이템] - 캐릭터가 인벤토리에 소지하던 아이템 및 ED - 캐릭터가 장착 중이었던 아이템 - 캐릭터의 펫 인벤토리에 소지하던 아이템 - 개인은행에 보관하던 아이템 - 기타 (게임 내에 존재하거나, 데이터 등의 객관적인 자료를 확인할 수 있는 경우) [복구 불가 아이템] - 기간제 아이템 - 해킹 가해자가 접속 후 획득한 아이템 및 ED - 캐시샵 보관함에 보관 중이던 아이템 - 공용은행/길드창고에 보관 중이던 아이템 및 ED - 피해 이전에 대리상점에 판매 등록되었거나 판매가 완료된 아이템 - 기타 (캐릭터가 삭제되었거나, 객관적인 자료를 확인 할 수 없는 경우) [필수 기재사항] - 서버/캐릭터명 : - 아이템명, ED/수량 : * 최초 복구 받은 날 기준으로 10일 이내 추가 복구를 문의주셔야 복구가 가능합니다. |
반응형
'정보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엘소드] 도용(해킹) 피해 복구 - 넥슨ID를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? (0) | 2023.01.03 |
---|---|
[엘소드] 도용(해킹) 피해 복구 - 접속 기록(IP)을 알고 싶어요. (0) | 2023.01.03 |
[엘소드] 도용(해킹) 피해 복구 - 해킹 피해가 발생했어요. (0) | 2023.01.03 |
[엘소드] 보상으로 지급되는 넥슨캐시 핀번호는 어디에서 충전하나요? (0) | 2023.01.03 |
[엘소드] 이벤트 도중 오류가 발생했어요! (0) | 2023.01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