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PC방의 경우 개인PC와 다른 PC방만의 프로그램 및 네트워크를 이용하고 있어
문의를 주셔도 자세한 확인 및 해결 방법 안내가 가능하지 않아요.
PC방에서 실행오류가 발생하였다면 PC방 직원분께 문의 부탁드립니다.
PC방 직원분께서 넥슨 PC방 지원팀으로 문의 주시면
직접 PC방을 방문 후 도움 드리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.
반응형
'정보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엘소드] 게임패드로 엘소드 플레이가 되지 않아요. (0) | 2023.01.04 |
---|---|
[엘소드] 접속,설치,실행 오류 발생시 아래 방법을 진행해주세요! (0) | 2023.01.04 |
[엘소드] PC 사양 수집이 되지 않을때는 어떻게 첨부하나요? (0) | 2023.01.04 |
[엘소드] cannot find 'KISACRYPTO.dll'.please,re-install this application 오류가 떠요 (0) | 2023.01.04 |
[엘소드] 게임 실행시 '오류' 메세지가 발생합니다. (0) | 2023.01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