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사용하시는 PC에서 발생하는 문제의 경우
정확한 원인 파악을 할 수 없지만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점검 해주시길 바랄게요.
1. 윈도우 업데이트
2.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
▶ 최신 버전의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[바로가기]
3. 시스템 전체 검사
4. 불법 프로그램 및 불필요한 프로그램 삭제
5. 임시인터넷 파일 삭제
(익스플로러 > 도구 > 인터넷 옵션 > 검색 기록의 '삭제' 버튼 클릭)
6. 게임 삭제 후 재설치
1) 윈도 시작 메뉴 > 제어판 > 프로그램추가/삭제> 엘소드 선택 삭제
2)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의 자료실 >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최신 버전 설치
반응형
'정보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엘소드] 64bit 업그레이드 방법 (0) | 2023.01.03 |
---|---|
[엘소드] 64bit 운영체제 확인 및 업그레이드 (0) | 2023.01.03 |
[엘소드] 내 컴퓨터의 사양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 (0) | 2023.01.03 |
[엘소드] ‘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프로그램 등을~’ 메시지가 출력돼요. (0) | 2023.01.03 |
[엘소드] 해외에서 엘소드 이용에 어려움이 있어요! (0) | 2023.01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