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먼저, 게임 플레이 중 발생하는 접속/설치 오류는
개인 PC환경이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
모험가님께서 사용하고 계신 PC의 사양 정보를
반드시 첨부해주셔야만 확인 및 안내가 가능하답니다.
* 좋은 사양의 PC를 사용하고 계시더라도 그래픽 또는 OS 등 여러 이유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
사양 정보를 통해 문제되는 부분들을 확인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그러니, 문의 접수 시 아래에 있는 PC사양수집의 수집버튼을 클릭하셔서
꼭! 사양정보와 함께 오류 내용을 접수해주세요!
또한, 에러 복구 프로그램 실행 및 완전 삭제 후 재설치로 해결이 될 수 있습니다.
번거로우시더라도 접속, 설치 오류 접수 전
에러 복구 프로그램 실행 및 완전 삭제 후 재설치를 진행을 먼저 부탁드리며,
진행 후에도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※ 에러복구프로그램 설치하기 [바로가기]
※ 엘소드 삭제 후 재설치
1. 윈도 시작 메뉴 > 제어판 >프로그램추가/삭제> 엘소드를 선택한 후 삭제
2.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의 자료실 >다운로드
반응형
'정보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엘소드] ‘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프로그램 등을~’ 메시지가 출력돼요. (0) | 2023.01.03 |
---|---|
[엘소드] 해외에서 엘소드 이용에 어려움이 있어요! (0) | 2023.01.03 |
[엘소드] 물건 줍기 오라를 잘못 사용했어요. (0) | 2023.01.03 |
[엘소드] 업그레이드 봉인횟수 유지 안내 (0) | 2023.01.03 |
[엘소드] 실수로 인한 아이템 복구 - 아이템 복구 서비스 접수 시 확인해주세요 (0) | 2023.01.03 |